출근부터 지친 직장인의 하루 생활 이렇게 하면 해결!
안녕하세요, 코워커입니다.
오늘은 출근부터 지친 직장인들에게 정말 필요한 물품들에 대해서 정보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워커와 함께 확인해보도록 해요!
▼원문 글 보러가기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841820&memberNo=41684850
직장인 10명 중 7명은 '근무 환경에 불만족’이라고 답했다.
아무리 복지가 좋아졌어도 직장인들은 여전히 깨어있는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서 보냅니다.
많게는 12시간까지 직장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오죽하면 근무환경을 개선시켜 퇴사율을 낮춘 사례까지 있을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직장인이 만족할만한 근무환경은 조성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들도 꾸준히 출시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이를 알지못해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근무환경이 개선되면 효율적인 근무가 가능하고 덩달아 직장인들의 만족도도 올라갈 것입니다. 무한 경쟁 속에서도 기발함으로 무장한 제품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습니다. ‘왜 이제야 나온거야!’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상품들을 모아봤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봅시다. job2
발 뒤꿈치 갈라질 때 각질제거 하는 생활 꿀팁
여름에 샌들이라도 신으려면 발각질을 하루빨리 제거해야하는데 어쩌지? 발 케어도 받아보고 물에 불려 열심히 밀어도 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좋다는 제품 다 써봐도 큰 효과를 못봤다면 속는 셈치고 이거 한 번 사용해봅시다. 사각사각 발각질이 거짓말처럼 썰려나갑니다. 그렇다고 거칠고 아픈 제거기를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풍선을 긁어도 안터지는 초미세 절삭날 덕분에 사용감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마른 상태의 발에도 앞뒤로 매끄럽게 움직일 수 있어 어렵지 않게 2중 제거가 가능합니다. 가루날림이 없다는 점도 매력포인트입니다. 멀티케이스 안에 각질을 차곡차곡 모아 간편하게 물세척만 해주면 관리도 끝!
여름만 되면 주문폭주, '들고다니는 에어컨' 아이디어 하나로 대박
올해 여름이 지난해보다 더 길고 더울 것이라는 예측이 전해지면서 냉방가전의 인기가 매섭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동식 에어컨’은 연일 재고 부족일 정도로 성황리에 판매중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좋은 점은 역시 전기세 절약으로 한달 내내 펑펑써도 186원밖에 안 나옵니다. 게다가 별도의 실외기가 필요없고 800g 초경량이라 집안 곳곳으로 이동이 자유로운 것 또한 특장점입니다. 이사를 자주하거나 벽에 구멍 뚫기 어려운 형편에 안성맞춤입니다. 더불어 시원함도 남다릅니다. 주변온도가 10도나 떨어집니다. 물을 넣어 사용하며 뜨거운 공기를 흡수해 시원한 바람으로 탈바꿈시키는 원리라 주변온도를 더욱 효율적으로 낮춥니다.
양치 후 그대로 보관한 칫솔 상태에 다들 충격받은 이유는?
매일 입속에 들어오는 칫솔 속에 변기보다 많은 세균이 번식하고 있다고? 세균잡자고 양치하는데 오히려 세균을 입 속에 넣고 있었다니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양치 후 칫솔을 그대로 꽂아두면 세균이 엄청나게 번식합니다. 물로 씻어도 세균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칫솔살균기가 반드시 필요한것입니다. 이 제품은 2인용 이라 2개의 칫솔을 동시에 살균 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무선제품이라 공간차지도 적고 칫솔 거치대 역할도 함께 하니 일석이조. 칫솔을 넣고 닫으면 자동으로 살균 기능이 작동 되고 3분후 꺼지기 때문에 편리함도 최상입니다.
양치 아무리 꼼꼼히 해도 자꾸 입냄새 나는 사람들이 꼽은 인생템
양치를 아무리 꼼꼼히 해도 입냄새가 날 때가 있습니다. 지난 날 마늘, 파, 양파를 먹었거나 공복에 커피라도 마셨다면 여러번 양치해도 소용 없습니다. 게다가 입냄새의 10~15% 정도는 몸속 질병이 원인입니다. 위나 장이 안 좋다면 속부터 다스려야 입냄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제 속가글하고 속에서부터 냄새를 없애자. 물과 함께 삼켜주면 됩니다. 박하, 레몬, 페퍼민트, 올리브 4가지 천연 오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알약형태라 휴대성도 참 좋습니다. 담배를 피우거나 잦은 미팅으로 수시로 입냄새 체크가 필요한 분들은 반드시 챙겨다녀야할 매너 상비템입니다.
효과 대박이다…청소기 있어도 먼지털이개 무조건 필요한 이유
먼지털이개로 털어만 주면 청소가 끝일까요? 공중으로 날아간 먼지는 다시 그 자리에 앉을 뿐 제대로 제거되지 않고 풀풀 날린 먼지는 내가 다 먹는다는거나 다름없습니다. 이제는 먼지털이개도 달라져야 합니다. 정전기 흡착효과가 뛰어나 먼지가 알아서 착 달라붙으니 청소가 쉽고 간편해졌습니다. 분당 10,000번의 360도 회전 청소기가 먼지를 쑥 훓어주니 애써 털 필요없이 갖다대기만 해도 자동으로 청소가됩니다.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청소하기 위한 연장봉도 있어 블라인드, 책장 등의 청소도 쉬워졌습니다. 무선 제품이라 청소하기 훨씬 용이하며 휴대하기도 편리해 세차 목적으로 쓰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한 번 쓰면 여름철 내내 계속 쓰게되는 놀라운 뿌리는 에어컨
문밖에 나가기도 싫어지는 요즘입니다.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야외활동을 안할 수는 없는 법! 그래도 이 제품이 있어 다행입니다. 뿌리는 즉시 체감온도가 10도나 내려갑니다. 괜히 ‘뿌리는 에어컨’이라고 불리는 게 아닙니다. 지속시간도 2시간으로 시중의 제품들보다 성능도 월등히 뛰어납니다. 옷, 신발, 속옷 등 어디든 뿌려도 시원해지고 땀이 날수록 더욱 시원합니다. 멘톨이 함유돼 있어 기분까지 상쾌해집니다. 등, 겨드랑이, 가슴, 어깨처럼 땀과 열이 많이 나는 곳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탈취효과도 있어 땀냄새, 발냄새. 겨드랑이 냄새 등을 없앨 때도 유용합니다.
모기 물렸을 때, 긁지않고 독소 제거했더니 보인 신체반응
해외직구와 구매대행을 해서라도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인기 제품입니다. 모기에 물려 십자가도 그어보고 침도, 약도 발라봤지만 영 신통치가 않았습니다. 모기의 타액을 직접 추출하는 방법으로, 피부 속 모기의 침을 제거해 가려움과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상처 부위를 긁지 않게되니 색소침착 및 2차 감염의 우려도 없습니다. 스테로이드 등 인체에 해로운 화학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제조일로부터 무려 10년이라 반복적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지금까지 코워커와 함께 직장인들의 필수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출근부터 지친 직장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